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심각하게 제품의 하자가 의심됩니다!!
작성자 이병욱 (ip:)
  • 작성일 2020-08-21 09:55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50
  • 평점 0점


지난 2019년 01월 08일 차량을 출고했습니다.
차종은 제네시스 G80 스포츠 모델입니다.
출고 후 얼마 되지않아 부주의로 인해 휠에 기스가 나서 (ㅠㅠ)
휠보레 장착을 결정했습니다.

2019년 2월 23일 일산에 있는 덱스크루라는 업체를 방문해 장착했습니다. (지금은 그 업체가 사라짐!)

2020년 3월 13일 첨부파일1 의 상황을 발견했습니다.
외부에 의한 충격이 아닌 제품의 하자가 의심되어 구입 및 장착업체에 문의하였으나,
"고객과실"이라는 어의없는 답변을 받고 재방문 했습니다.
심지어 1개만 교체가 불가하다하여 4개 풀세트를 또다시 구입했습니다.

그로부터 약 1년 6개월 후,

(이건 사진이 없지만) 조수석 측 앞바퀴 휠보레 제품이 일부 탈거되어,
다른 장착업체를 방문해서 재장착 했습니다.

그로부터 며칠 후 타이어 교체를 해야해서 다시 다른 업체를 방문해서 기존에 보유하고있던 새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.

그리고 약 2주일 후 첨부파일2 의 상황을 또 발견했습니다.
이번에도 역시 외부에 충격은 없었습니다,

이번에도 제 과실인가요?
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,

진심 화딱지가 나고
새로 바꾼 타이어와 (피렐리 피제로 120만원!!)
안전에 문제가 있을까 몹시 걱정스럽네요..
첨부파일 [크기변환]KakaoTalk_20200821_092149887.jpg , [크기변환]KakaoTalk_20200821_091849629.jpg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